본문 바로가기
미국 라이프/Becoming Mommy

월마트 베이비 웰컴박스

by libresoy 2016. 12. 17.
728x90

​월마트에서도 웰컴박스가 있어요!

아마존이나 타겟처럼 레지스트리 할 필요없이 주소랑 이름만 넣으면 됩니다. 

물론 편한만큼... 오는 내용물도 살짝 부실하긴 하네요 ㅎㅎ

https://walmart.cesampling.com/babybox/order

위에 링크로 가셔서 싸인업 하시면 끝! 

카드 정보 같은 거 안넣으셔도 되요,

다만 오는데 꽤 걸렸어요. 전 한 2달 걸린듯요. 그래도 공짜로 뭐 이정도 받으면 됐지 싶네요ㅎㅎ

내용물은 대부분이 쿠폰이에요. 

오른쪽 위부터 지그재그로 : Zarbees 영양제 쿠폰, Stonybrook 요거트 쿠폰, Little remedies 쿠폰, 

팸퍼스 파우치, 아쿠아포 샘플, 세타필 로션, 세제 쿠폰, Hylsnd's baby 발치 진통제 샘플과 쿠폰

바이오 오일 샘플, 데시틴 엉덩이 크림 샘플과 쿠폰, Go&grow 영양제 샘플과 쿠폰, Dapple 젖병세제, MAM pacifier

그럼 해외에서 출산 준비하시면서 소소한 기쁨 가져보세요! 

여기보다 실하다는 바이바이 베이비랑,베이비즈러스 것도 받으면 올릴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