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라이프/Becoming Mommy

어파베이비 팩토리 아울렛

by libresoy 2016. 12. 2.
728x90

​다들 큰 거 하나씩 장만한다던 블프를 그냥 넘겨보내고, 애기 용품이라도 구해보자는 심산으로 어파베이비 팩토리 아울렛에 연락해보았어요. 

요즘 한국에서 어떤 유모차가 인기인지 모르지만 미동부와 캘리지역에서는 UPPAbaby(어파베이비) 가 아주 핫합니다. 특히 쌍둥이 내지 연년생 있는 분들이 많이 찾는다는 어파베이비 비스타! 

팩토리 아울렛에서는 거의 40% 세일된 가격에 살 수 있어요. 

비스타에는 대충 이런식으로 세명까지 태울 수 있습니다. 

아직 첫 아이지만... 혹시 아나요? 두세명 더 나올지 ㅋㅋㅋ

그래서 일인용인 크루즈보다 비스타를 사려고 문의했죠. 

​어파베이비 팩토리 아울렛은... 상설 매장은 아니에요. 

사무실에 refurbished 제품이 들어올 때마다 파는 것이에요. 

그래서 제품이 있을 때도 있고 없을 때도 있어요. 방문 하시기 전에 이메일(lynn@uppababy.com) 로 재고를 확인하시고 예약 후 가셔야 합니다. 

​안에 들어가면 좀 놀랄수도 있어요. 진짜 사무실이거든요. 

사무실 사진은 차마 못 찍고 제품 있는 곳 사진만 찍었어요. 

들어가셔서 리셉션에 있는 언니에게 물건 픽업 왔다고 하시면 됩니다. 

가운데 회색은 2013년형 비스타이고 나머지는 다 G-luxe네요. 

제가 찜한 제품은 2015년형 비스타입니다. 저 박스안에 들어있어요. ㅎㅎ

원래 아울렛에 있는 제품은 베시넷 포함이 아닌데 Samantha(보라색) 색상은 단종이라서 베시넷도 포함해서 450불! 

뭐 최신형은 아니지만 2015년형부터 접을 때 의자 안빼도 되서 제가 원하는 기능은 다 있어서 만족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저 베시넷만 거의 5키로... 유모차는 거의 15키로.... 남편없이는 유모차 들었다 내렸다는 불가능할 것 같네요. ㅜㅜ 

한시간 걸린 조립후기는 나중에 올릴께요!


UPPAbaby outlet

주소60 Sharp Street, Hingham, MA

시간 : 화-목 10-12&14-16, 금 10-12

가격 : 비스타 450-550 베시넷 100-125

   크루즈 199-375

   G-luxe, lite 100-199

이메일lynn@uppabab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