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라이프/Becoming Mommy

아틀란타 무료 임산부 요가 클래스

by libresoy 2017. 2. 6.
728x90

Update!!

이제부터 무료 요가 클래스는 Kaiser Permanente 멤버에게만 허용된다고 하네요. ㅠㅠ

요즘 미국, 너무 살기 각박해 지는 듯요 ㅠㅠ

-----------------------------------------------------------------------------------------------------------------------------------------------------------------------


ㅎㅎ 얼마 전에 아틀란타 베이비즈러스에서 임산부 교실 있다고 올렸었어요.

2017/01/23 - [미국 F-2 라이프/Becoming Mommy] - 베이비즈러스 웰컴키트 + 임산부 클래스

베이비즈러스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는 오베이비피트니스(https://www.ohbabyfitness.com/​) 에서 무료 요가클래스가 있는 것을 보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무료 클래스는 Kaiser Permanente 그룹에서 스폰을 해주는 클래스에요.

1인당 6주 과정 한번만 신청할 수 있어요.

클래스마다 장소가 다르니까 집에서 근처인 클래스를 신청하시는게 좋아요.

저는 아틀란타 시내와 가까운 컴벌랜드에서 하는 클래스를 신청했어요.


클래스 시작하기 전에 몰카 (?) 한 방 찍었어요.ㅎㅎ

역시 아틀란타답게 칼라풀한 언니들이 많죠? 아시아인은 저 하나였네요. ㅎㅎ

무료 클래스여서 각자 자기 요가매트랑 수건, 물, 작은 베개 등은 가져가야 해요.

첫 날 이어서 이런저런 서류 작성하고 서로 어느 병원 다니는지, 몇 주인지 등등 간단한 자기소개 하느라 실제 요가는 1시간 정도 했던 것 같아요.

간만에 또 두근두근 하면서 영어 좀 썼네요 ㅎㅎ

아틀란타에 계신 임산부 분들은 무료 클래스 잘 활용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