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라이프/Becoming Mommy

씨밀락 스트롱맘 무료분유

by libresoy 2017. 2. 5.
728x90

참... 트럼프 때문에 요즘 유학생 커뮤니티가 들썩들썩하네요.

사실 대부분의 유학생들이 미국에서 저소득층으로 분류되어서 아이가 생기면 WIC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분유, 우유 등의 식료품을 지원받고들 했어요.

그런데 진짜인지 아닌지... WIC나 메디케이드 등의 혜택을 받은 사람들은 추후 영주권 신청 시 불이익을 준다는 행정명령을 준비 중이라고 해서 wic신청 안하기로 했어요. 왜 하필 우리 아기 때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었는지 ㅠㅠ


그래도 여기서 포기하면 안되죠 ㅎㅎ

어차피 모유수유 할 예정이어서 비상용으로 분유 조금만 준비 할 예정이기에 씨밀락 홈페이지에서 샘플을 신청했어요.

https://similac.com/strongmoms

구글에서 similac만 검색해도 바로 나와요.ㅎㅎ 여기에 엄마 정보, 아이 생일 정보 등을 입력하면 끝!

저는 신청하고 3주 만에 받았어요. 예정일이 얼마 안 남아서 빨리 보내준 듯해요.

이렇게 귀여운 상자가 왔어요.

안을 열어보면, 5불 할인 쿠폰 4장과 아이 수유 가이드, 씨밀락 프로 어드밴스드, 프로 센서티브 8oz(227g) 가 이쁘게 들어있어요.

제가 사진을 발로 찍어서 이쁘지 않게 나왔네요 ㅋㅋ​

사실 엔파밀도 신청했는데 이것도 오게 되면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상용 분유 준비는 이정도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