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라이프/말보로

[쇼핑] 티셰프 블루밍 플라워 웍 & 팟

by libresoy 2016. 4. 14.
728x90

얼마전에 홈굿에서 10불주고 산 웍이 딱 가격만큼 10일 버티고 코팅력을 상실한 관계로 아마존에서 웍과 찌개용 냄비를 하나 샀어요.

원래는 올클래드나 칼파론같은 스텐레스 세트로 사고 싶었지만... 무게와 공간의 제약, 관리의 편리성등을 생각해서 코팅제품으로 결정!! ㅎㅎ

근데 티셰프(TECHEF)라는 한국제품이 평이 너무 좋은 거 있죠?!

5중 non-stick 코팅에 PFOA free라서 건강생각 많이 하는 미국인들에게 합격점을 받은듯해요.

일단 겉면에 색이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워요. 또 내부도 이쁘게 꽃모양이 그려져 있어요. 이건 코팅 내부에 있는듯해요. 만져봤을때는 그냥 맨질맨질~ㅎㅎㅎ


2qt pot 내부11in wok 내부



2qt pot 외부11in wok 외부

카메라의 한계네요. 원래색상은 바이올렛에 연한 펄이 들어가 있어서 완전 고급스러워요!

냄비는 뚜껑이 포함되어 있지만, 웍은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저는 웍으로 요리할때 가끔 기름이 튀는게 불편해서 glass lid도 주문했습니다. 

냄비와 웍을 같이 주문했더니 실리콘손잡이가 선물로 온거 같아요 ㅎㅎ


2qt pot glass lid

11in wok glass lid -separate order

11in wok 바닥11in wok 손잡이












                                                                                                                                                                                                                                                                                                                                둘 다 바닥은 저렇게 두껍게 처리되어 있어서 열이 골고루 전도될 수 있어요. 

손잡이는 잡기 편하게 웨이브진 모양이고 조금이나마 무게를 줄이기 위해서인지 파인부분들이 있네요.

오늘 바로 닭갈비에 볶음밥까지 해먹었는데 코팅력은 백점만점에 백점주고 싶네요.

6개월 쯤 후에 코팅력이 어느정도 지속되는지 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가격은 아시다시피 아마존에서는 들쑥날쑥하지만 참고하시라고 제가 산 가격 포스팅해요.

11in Wok : $37.93

11in Glass Lid : $18.99

2Qt Pot : $3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