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수의사 준비/ECFVG - CPE

Free suture kit - J&J Ethicon

by libresoy 2020. 6. 8.
728x90

한달쯤 전에 무료 봉합 키트를 준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장비빨을 우선으로 하는 저는 이미 아마존에서 주문한 것이 있었지만, 뭐 하나 더 있으면 좋지 싶어서 신청을 해 보았습니다.

https://www.cliniciansbrief.com/ethicon-suture-skills-clinic?oly_enc_id=9130A4730701C9S

Ethicon Suture Skills Clinic

Sign up for your free sutureboard and earn CE, brought to you by Ethicon.

www.cliniciansbrief.com

학교 이름이나 클리닉 이름은 어떤것을 넣어도 상관없는것 같습니다. 저는 예전에 다녔던 선배 클리닉 이름을 넣고 주소는 집주소로 했습니다. 그리고 잊고 살았는데 갑자기 ups에서 내일 뭐가 도착한다는 이메일이 왔습니다.

회색 박스에 ethicon 회사이름이 이쁘게 박혀서 왔네요ㅎㅎ
그리고 내용물 사진!

생각보다 내용물이 알차요.
대신 니들홀더는 많이 별로입니다. 그냥 연습용ㅋㅋ
제가 제일 좋아한거는 저 신발끈!! 저렇게 절반만 염색된거 아마존에서 찾아봐도 없더라고요. 그런데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핸드타이 연습할때 딱이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저 연습용 판도 단순 wound 봉합 만 연습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여러 상황에 맞춰 연습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ethicon에서 준비한 1시간 CE course도 너무 좋았어요. 선생님이 좀 준비가 덜된 느낌이지만 가장 많이 쓰이는 knot 위주로 설명해주셔서 저같이 완전 초보(?)에게는 딱 맞춤이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미국에서만 배송이 가능한것 같은데 한국 ethicon에서도 같은 프로모션이 있나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미국수의사 준비 > ECFVG - C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Equine part video - 말 관련 동영상  (2) 2020.08.04
Surgery 참고 사이트  (0) 2020.08.03
[RAD01] X-ray 참고자료  (3) 2020.03.30
CPE 준비 시작!  (0) 2020.02.24
ECFVG-PAVE 커뮤니티  (0) 2020.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