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스턴 맛집

[레바논] El Basha 엘바샤

by libresoy 2016. 6. 16.
728x90

요즘 집에서 너무 한식만 먹었더니 남편이 질렸나봐요

오늘은 레바논 음식으로!! 


아틀란타에 있을 때는 Sufi's Atlanta를 종종 갔었는데, 말보로로 온 이후에는 처음 시도해 본 중동음식이네요 ㅎㅎ


El Basha
Address: 2 Connector Rd, Westborough, MA 01581



런치메뉴판만 찍어 왔어요. 런치는 10-15불 사이지만, 저녁은 매우 비싸다고 하네요 ㅠㅠ

남편이 점심때만 데려올듯한 느낌같은 느낌 ㅋ 



안에도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요. 백인 아저씨들이 많아요. 

큰 유리창으로 햇빛이 쏟아지는게 밝고 좋았어요 ㅎㅎ

아마 저녁에는 컴컴하니 분위기 좋을 것 같습니다 



남편은 Kafta Mishwee (위, 중동식 미트볼 케밥), 전 Lahem Mishwee (아래, 양고기 케밥)를 시켰습니다.

Grilled tomato, bell pepper, onion 과 밥이 같이 나와요.

남편이 시킨 카프타가 더 간이 잘 되어 있어서 입맛에 잘 맞았어요. ㅎㅎ

 


샐러드나 다른 종류도 있었지만, 저희는 육식커플이라 점심에도 케밥이 딱이네요 ㅎㅎ


중동 음식은 소스가 많은 음식이 아니에요. 

사실 드레싱이나 소스 등에 소금과 설탕 등이 많이 들어가잖아요.

그런 음식에 익숙해서인지 처음 먹을 때는 좀 심심한 느낌이 있지만, 간은 잘 되어 있어서 먹고 나면 깔끔한 느낌입니다.

한국음식이나 패스트푸드 질릴 때에는 한 번 시도해보세요~ 

 








'보스턴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폴] Penang  (0) 2016.11.07
[중국] Hotpot buffet, shabuzen, Q restaurant  (0) 2016.08.12
[피자] Northboro House Of Pizza  (0) 2016.04.23
[일본] 야마자쿠라  (0) 2016.04.22